첫 교육은 오는 27일 열어
전 제품 특장점·타깃 교육
월1회 라이브교육 진행돼
제품설명 동영상도 업로드
저명한 안광과교수 특강도

 

 

한국알콘(대표 방효정)이 오는 12일 온라인 교육의 첫 테이프를 끊는다. '언제 어디서나 한국알콘의 온라인 교육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를 모토로 실시간 라이브 교육과 온라인 자료실을 진행한다. 교육사이트는 안경사들의 교육에 대한 니즈를 만족하고 알콘 제품에 대해 안경사들이 꼭 알아야 하는 특장점 및 타깃 교육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첫 교육은 오는 27일 알콘 기업과 전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강의이며 두 번째는 내달 18일 알콘의 원데이 콘택트렌즈 이해하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알콘의 원데이 렌즈에는 데일리스토탈원, 프리시전원, 데일리스 아쿠아 컴포트 플러스 등이 있다. 월 1회 라이브교육이 진행되며 이후 제품별 정보를 설명하는 동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온라인 강의를 처음 시작하는 만큼 상반기에는 기본적인 제품 교육이 주를 이룬다. 상.하반기 각각 1회씩 국내 저명한 안경광학과 교수를 초빙, 안경사가 알고 있으면 좋을 콘택트렌즈 관련 눈 이야기를 전달하는 특강도 계획돼 있다. 

알콘 교육사이트는 거래처 매장에 한해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 실시간 교육이 진행될 경우 전달받은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업로드된 동영상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다. 교육을 듣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사이트 내 Q&A코너에 질문을 올리는 방법이 있으며 방문교육을 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대면교육시 문의할 수도 있다. 

한국알콘 교육팀 주은희 차장은 "올 한해 진행되는 교육을 통해 알콘의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정리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품 테크놀로지뿐만 아니라 콘택트렌즈와 관련된 기본 정보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니 각 제품별 타깃 교육을 통해 실제 처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소비자를 만나는 만큼 그동안 타깃 설정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셨던 안경사 분들은 꼭 관심을 가지고 알콘 온라인 교육을 찾아달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