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성숙.시크한 매력 발산

아큐브디파인_김소희_2
아큐브디파인_김소희_5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대표 김희경) '아큐브 디파인'이 아이돌 김소희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김소희는 SBS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K-pop 스타 시즌6'가 배출한 유망주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아우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를 매료시킨 인물.

김소희는 매거진 SNS를 통해 선공개된 영상에서 눈빛 매력을 집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에서 안무연습 후 휴식을 취하는 모습부터 무대에 오르는 모습까지 때로는 풋풋하면서 때로는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무대에 오를 때에는 화려한 셀럽의 이미지가 매력적이다.

인형같은 이목구비에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이 매력인 김소희는 아큐브 디파인을 통해 한층 깊어지고 매력적인 눈빛을 강조했다. 무대에서 팬들과 눈맞춤을 할 때에도 카리스마 있는 눈빛이 인상적이다.

한편, 김소희가 착용한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래디언트'는 세 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블랜딩 된 렌즈로 또렷하면서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브라이트와 시크하면서 도시적인 그레이 컬러의 차밍 등 두 가지 종류다.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아큐브 디파인은 패션,뷰티 블로거 및 플로리스트 등 일반인 인스타그래머와의 바이럴 영상 콜라보를 통해 '눈맞춤'에 대한 리얼스토리를 보여주었다"며 "이번 시리즈 중 가장 하이라이트인 김소희 편 또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공개된 김소희 영상은 패션, 뷰티 매거진 인스타그램 및 아큐브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