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디칼(대표 박화성)이 홀리캣 출시를 기념한 소비자 밀착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지오메디칼은 전국 안경원 및 콘택트렌즈 전문 체인점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홀리캣 두 팩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홀리캣 로고가 있는 렌즈케이스를 증정한다.
최근 인근 한 고등학교를 방문한 지오메디칼은 홀리캣을 알리기 위해 간단한 게임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학생들은 렌즈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이런 이벤트를 자주 해줬으면 좋겠다며 관심을 보였다. 학생들이 지나다니는 거리에는 홀리캣 홍보물을 전시해 제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기도 했다.
홀리캣은 퍼스퍼릴콜린(PC: Phosphorylcholine)을 주 원료로 사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컬러 콘택트 렌즈다.
지오메디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진행한 것이다. 현장을 방문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다보니 홀리캣을 어떻게 홍보해야 하는지 방법을 모색할 수 있었다"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등학생들이 렌즈나 패키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줬다. 현장에서 많은 얘기를 들은 만큼 렌즈 착용자라면 누구나 흥미롭게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