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간 시력지킴이 국토대행진
[사진자료2] 다비치안경 제9회 국토대행진 1회차

(주)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하 다비치)이 '제9회 눈건강 시력지킴이 국토대행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국토대행진에서는 '내 눈에 맞는 건강한 안경 쓰기' 캠페인과 눈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는 자외선의 유해성과 차단 중요성, 내 눈에 맞는 안경렌즈 색상 등을 알리게 된다.

비비엠(bibiem), 뜨레뷰, 아이럽 등 다비치의 상품 부스가 준비돼 다양한 정보 및 체험을 제공하고, 다비치 보청기 부스에서는 무료 난청상담과 보청기 점검도 가능하다. 자외선의 위험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홍보 부스와 다비치의 전문 눈검사 전략정책 소개를 통해 자신의 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눈건강과 귀건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서는 비비엠 선글라스, 다온 선글라스, 다비치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현장 이벤트뿐만 아니라 비비엠(bibiem) 온라인 블로그와 SNS 인스타그램(@bibiem_official)이벤트를 통해 비비엠 선글라스와 안경을 증정한다.

지난 2009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 진행되는 이번 눈건강 시력 지킴이 국토대행진은 9월과 10월 총 2개월 동안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다비치의 14개 지부를 중심으로 전국 각 지역의 주요 번화가에서 진행하며 지난 14일 경기도 구리에서 시작된 국토대행진은 10월 30일 경기 시흥에서 마무리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