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키블리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회현동 DK 제 2사옥 쇼룸에서 '2020 KIVULI PREVIEW 신제품 단독 수주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에 공개된 키블리 뉴컬렉션은 'PERSONA'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새로운 소재와 다양한 컬러 및 구조를 활용한 독창적 미니멀리즘을 모토로 센터피스인 더블피어스 라인과 트렌드와 클래식함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본질 속에서 디테일을 강조한 도수테 라인을 선보였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묻어나는 도수테 제품과 독창적 미니멀리즘을 느낄 수 있는 선글라스를 포함한 총 70여가지의 신제품과 시즌 스테디 셀러 제품이 공개됐는데, 안경의 미니멀함과 경량감, 안구 디자인 및 디테일이 특징인 익스클루시브 라인도 포함돼 있다. 키블리의 베스트 셀러인 블레이즈(BLAZE)는 올시즌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제품 중 하나인데, 새로운 렌즈 컬러를 가미해 안경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이번 수주회는 키블리 제품뿐만 아니라 디캐이 제2사옥 쇼룸도 큰 주목을 받았다. 공간마다 직관적으로 보여지는 오브제들과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쇼룸은 키블리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캐이의 또 다른 시너지를 선보였다. 4층 메인 쇼룸은 물결 형태를 이루는 구조적 선반으로 연출해 공간이 쇼룸이라는 상업적인 목적성을 지니고 있음을 잊지 않으면서도, 독창적 모토로 제작된 캠페인이 롤플레잉 되는 공간 전체 구성을 통해 브랜드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디캐이 쇼룸은 전체적으로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공간이 연출됐지만 가장 직관적으로 표현한 키블리 쇼룸을 4층 내부 공간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었다. 내부로 연결되는 통로를 통해 느껴지는 브랜딩 로고 플레이는 감성적이면서 섬세한 디테일을 엿볼 수 있었다.
모델 강승현
배우 김지훈
배우 주우재
이번 수주회의 하이라이트로 꼽힌 포토월 행사는 키블리를 사랑하는 셀럽들이 대거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배우 김지훈, 이호정, 주우재, 강승현, 김기범(DJING), 방주호, 여연희, 최연수, 김예림 등 최근 핫한 셀럽들을 비롯해 YG KPLUS 모델 30명과의 콜라보레이션 포토슈팅 및 Morph 매니지먼트 소속 백재원, 박소연, 박지현 등 모델 10명이 자리를 빛냈다. 또 네이버 파워블로거 30명 및 인기유투버, 인플루언서 외 패션업계 관계자 100여명 이상이 방문했다.
한편 키블리가 이번 수주회에서 안경사들에게 특별히 선보인 '킷컬러 패키지(KICOLOR PACKAGE)'가 큰 호응을 얻었다. 기존 선글라스 업계에서 단 한번도 볼 수 없었던 렌즈 케이스와 결합된 형태인 이번 패키지는 여벌의 렌즈를 별도로 보관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편의성 및 트렌드를 제시했다.
키블리는 올해부터 독보적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리브랜딩을 이끌어 나가며 업계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새로운 하우스 선글라스의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는 동시에 뉴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소재, 다양한 컬러, 더블 피어스 구조를 통해 독창적 미니멀리즘을 모토로 하우스 아이웨어 시장의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