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지난 5일 경북 예천군에 위치한 예천군청 1층 생활체육관에서 이.미용 봉사와 안경 봉사로 150명의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나눔의 정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는 안경사업부 가맹점주들과 미용사업부(블루클럽) 점장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약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서 전국 각지 가맹점주들이 이른 아침부터 행사장을 찾았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진행됐으며, 토마토디앤씨 가맹점주들은 행사장을 방문한 어른신들에게 각종 시력검사, 입체시검사, 황반변성검사, 굴절검사 등을 실시하고 검안 결과에 따라 눈에 관한 전반적인 기능을 체크하는 등 세심한 검사가 이뤄졌다. 이어 각자 얼굴 체형에 맞는 안경테와 함께 안경렌즈를 증정했다.
이날 행사장에 방문한 이병월 예천군 부군수는 "바쁜 와중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몸소 봉사하는 토마토 봉사단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경제적으로 힘든 안경을 쉽게 맞추기 어려운 65세 이상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도움의 손길을 펼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와 블루클럽 및 일공공일, 안경나라, See channel 가맹점 10여명의 점주들에게 감사장을 전달 했다.
황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 어르신들이 미용봉사로 머리를 정리하고 세상을 밝게 볼수 있는 기쁨을 누렸으면 한다"고 전하며 "자발적으로 먼 지역까지 오셔서 오전부터 늦은 시간까지 봉사활동에 힘을 보태주신 가맹점 원장님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화합을 이룬 뜻 깊은 행사가 된 것 같다" 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