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대표 허명효) 현대백화점 중동점이 지난 23일 리뉴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패션 전문관 유플렉스 지하 1층에 자리잡은 룩옵티컬 매장은 젊고 밝은 에너지를 담은 컬러를 곳곳에 녹여냈으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그린 톤의 대리석과 우드 소재를 활용했다.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컨템포러리 럭셔리(Contemporary Luxury)'를 콘셉트로 오프라인 매장의 재미요소를 살려 소비자들이 즐겁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고정된 동선이 없는 오픈형 매장 구조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하이엔드 제품은 물론 칸딘스키(러시아 출신 화가)의 명화를 접목한 인테리어까지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또 2개의 검안실과 휴게공간을 배치했으며 피팅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디지털 장비를 구축하고 있다.

룩옵티컬 현대백화점 중동점에는 모다루네쯔를 비롯해 톰포드, 몽클레어, 페라가모, 스와로브스키 등 명품브랜드를 포함해 약 600개의 아이웨어 상품이 구비됐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을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제공된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룩옵티컬은 시각적 매력을 강조해 오프라인 매장만의 특색을 살려줄 매뉴얼을 적극 반영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