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명품 브랜드 빅터앤롤프(VIKTOR&ROLF) 아이웨어의 2020년 F/W 캡슐 컬렉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빅터앤롤프 아이웨어 캡슐 컬렉션은 매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감성의 S/S 컬렉션에 이어 F/W 시즌에는 뉴트로 감성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이 탄생했다.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데일리 스타일링과 포인트 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를 겨냥했다.

빅터앤롤프 F/W 시즌 컬렉션은 모델 전체가 최고급 베타 티타늄 소재 템플을 사용해 탄성이 좋고 가벼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착용 시에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얼굴에 무리를 주지 않아 데일리에 착용하기 좋으며, 아시안 핏으로 제작돼 한국인에 가장 최적화 된 착용감과 세련된 핏을 보여준다.

빅터앤롤프 2020년 F/W 컬렉션은 탁월한 착용감과 세련된 마감은 물론 핏,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연예인들의 마음마저 사로잡고 있다. GQ Korea 11월 호에서는 7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이적 씨가 70-8004 C04 모델을 착용해 매력적인 가을 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사생활> 에서는 소녀시대 서현 씨가 70-8007 C01 모델을, JTBC <방구석1열> 에서는 봉태규 씨가 70-8007 C02 모델을 착용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스타들이 착용한 빅터앤롤프 2020년 F/W 컬렉션은 시원아이웨어 홈페이지 및 전국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