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 높은 산소투과율과 쉬운 핸들링으로 높은 기대 받아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프리미엄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출시 한다고 15일 밝혔다.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어드밴스드 모이스처씰 기술'과 '컴포트필 기술'이 적용돼 콘택트렌즈의 수분 96%를 16시간까지 유지해 건조감이 적고, 눈물층의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2중 재질 중합기술인 '어드밴스드 모이스처씰 기술'은 뛰어난 산소투과율 134 DK/t와 높은 함수율 55%,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낮은 모듈러스 0.5 MPa의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을 탄생시킨 기술이다.
여기에 더해진 '컴포트필 기술'은 렌즈 블리스터 내 보존액에 들어간 기술로 5가지 습윤 보습 성분 및 삼투보호 성분이 결합돼 눈물층의 안정화를 도와 첫 착용부터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바슈롬 교육팀 관계자는 "울트라 원데이는 바슈롬의 첫번째 원데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인 만큼 높은 사양과 우수한 기술이 집약된 차세대 렌즈"라며 "콘택트렌즈 착용자라면 고려할 부분인 착용감, 산소투과율, 쉬운 핸들링, 자외선 차단, 선명한 시야 어느 한 부분도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원데이 렌즈 착용자에게 새롭게 제안할 수 있는 렌즈로 추천드린다"고 강조했다.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