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입점안경원 대상 진행, 안경사 긍정적 피드백↑
9월까지 2차 진행… 쿠폰 등 이벤트로 참여율 높여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 비젼케어 아카데미의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온라인클래스'가 안경사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클래스를 최근 오픈하고 안경원 전문성 제고에 팔을 걷어 부쳤다.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온라인클래스'는 지난 6월 입점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후, 참여한 안경사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에 힘입어 전국 안경원의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울트라 원데이 온라인클래스'는 새로운 재질로 개발된 울트라 원데이 개발 배경 및 특장점을 비롯해 새로운 기술, 선명함을 제공하는 구면수차 제어 등 3가지 주제로 나눠진 교육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다. 또 모든 강의를 이수 후에는 퀴즈에 참여할 수 있는데, 80점 이상 달성 시 GS 25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착용자들이 여전히 건조감과 불편함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바슈롬만의 최첨단 기술력을 집약, 편안한 착용감 및 높은 산소투과율, 쉬운 핸들링, 자외선 차단, 선명한 시야 등 어느 한 부분도 놓치지 않은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다. 특히 바슈롬만의 새로운 기술인 '어드밴스드 모이스처씰 기술'과 '컴포트필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제품으로 안경사를 비롯,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드밴스드 모이스처씰 기술은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의 96%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며, 컴포트필 기술은 눈물층의 안정화 성분을 통해 눈에 편안함과 건조 감소를 도와줘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자외선 차단 및 구면수차 제어를 통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고, 블루 식별 색상으로 구별이 쉬우며, 손쉽게 착용과 제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교육 신청은 기사에 삽입된 QR코드의 구글링크를 통해 쉽게 접수 가능하며,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입점 상담은 각 지역 바슈롬 영업담당자를 통해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