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가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2021년 F/W 새로운 옵티컬 아이웨어 컬렉션이 최근 출시됐다. 

이번에 공개된 헤지스의 2021 F/W 도수테 제품에는 영국 감성이 깃든 헤지스의 클래식한 디자인 연출이 눈에 띈다. 특히나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모던한 감각을 접목시켰으며,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 표현이 강점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중 'HZ6234' 모델은 하금테 형태의 판토 크라운 프론트 디자인으로, 클래식 한 분위기 연출에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나 엔드피스 부분의 세심한 설계는 착용자에게 더 나은 착용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HZ6238' 제품은 브릿지 설계로 빈티지한 감성을 한껏 이끌어낸 모델이다. 브릿지와 프론트 렌즈 높이의 세심한 설계로 복고풍의 브리티시 스타일을 연출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클래식한 감성의 메탈 소재 안경 외에도 캐주얼한 느낌의 아세테이트 안경도 함께 출시됐다. 'HZ6307' 모델은 아세테이트 소재로 안경을 표현했다. 오벌 타입의 프론트 비주얼 연출로 데일리 아이웨어로 적합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또 아세테이트 내부에는 메탈 소재가 삽입돼 착용자의 신체에 맞게 피팅할 수 있어 가을, 겨울 시즌에 데일리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모델이다.

한편, 이외에도 다양한 헤지스 아이웨어 모델들은 전국 안경원과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