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크리온 기술로 촉촉한 착용감↑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만의 동공맞춤형 디자인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만의 동공맞춤형 디자인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정현)은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을 전면으로 내세우고 기능성렌즈 성장과 더불어 멀티포컬렌즈 카테고리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은 아큐브만의 동공맞춤형 기술로 제작, 피팅 안정성이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나이가 들수록 변해가는 눈의 모양과 기능에 중점을 둔 만큼 나이와 굴절이상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동공크기를 고려했다. 이에 따라 183개의 광학적인 맞춤형 디자인으로 설계, 모든 거리(근거리.중간거리.원거리)에서 균형있는 시야를 제공하게 되는 것이다. 

후면은 비구면인 중심부와 구면인 주변부로 나누고 이를 토대로 이중커브로 제작됐다. 각막 지형도에 보다 가깝게 설계한 것인데 안정적인 시야는 물론 피팅에 있어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글로벌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노안렌즈 연구 및 개발의 총 디렉터 Kurt Moody 검안의는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 임상을 진행한 후 "노안을 경험하는 대부분의 착용자에게 두 번 이하의 피팅을 통해 94%의 성공률과 적합한 시력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아큐브는 모이스트 멀티포컬 렌즈가 '라크리온 기술로 습윤인자를 함유해 하루동일 촉촉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을 강조하고 있다. 눈물 속에 풍부하게 함유된 자연향균요소를 고유 형태로 유지시켜 자극을 최소화하고 건강하게 렌즈를 착용할 수 있도록 한다. 모이스트 멀티포컬은 자외선차단 2등급 제품으로 UVB 95%, UVA 70% 이상 차단이 가능하다. 

브랜드 담당자는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은 한 렌즈로 근거리부터 중간거리, 원거리 모두 시력을 교정해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40대 이상 소비자들 중 근거리에 시야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일부러 도수를 낮춰 쓰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꼭 추천해보기를 적극 권유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