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주 트렁크쇼… 50모델 선봬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 가 안경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트렁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트렁크쇼는 서울 '오뜨아이(서울 마포, 대표 이도민)' 와 광주 '아이팩토리(광주, 대표 최우석)' 에서 이달 29~7월3일, 7월13~17일, 각각 5일간 진행한다.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함께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해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 과거 트렌드의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레트로 이와모토' 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다.

 

 

아울러 40만원대 이상의 제품 가격에 걸맞게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지역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할 수 있는 품격있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에 중점을 뒀다.

올해 론칭한 '레트로 이와모토'는 코로나19 상황과 극심한 소매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서울을 포함한 전국 수주회를 3회 이상 진행하면서 안경사들로부터 일본 특유의 정통성 있는 제품 퀄리티를 가졌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트렁크쇼에서는 올해 출시된 '레트로 이와모토'의 13모델, 50여 가지 컬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트렁크쇼 기간 동안 방문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안경사 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 첫 트렁크쇼를 시작으로 앞으로 서울, 광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레트로 이와모토' 트렁크쇼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형식 이사 (010-5222-3569) 혹은 이창현 대리(010-2316-7879)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