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묻힐 필요 없이 '쓱' 바르는 스틱 타입 밤으로 아이 케어를 쉽고 간편하게

여름에 피부 진정과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썼다면 가을에는 피부 수분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 건조해지는 계절, 피부 컨디션의 9할은 피부가 수분을 얼마나 머금고 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언제 어디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피부 수분관리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텍스처를 손에 묻히지 않고도 피부에 '쓱'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의 밤이다. 눈가와 입 주변 등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에 활용해 보자. 

 

출처 조성아 뷰티
출처 조성아 뷰티

◆조성아 에이치세럼스틱 파워프루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이고 자외선 차단까지 도와주는 세럼 스틱. 항산화 성분이 뛰어난 포도나무 추출물 '비니페린'과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콜라겐 캡슐이 들어있다.

 

출처 가히
출처 가히

◆가히 링클바운스 멀티밤

제주에서만 자라는 특별한 원료 4가지를 채취해 3번의 발효 과정을 거친 후 깨끗한 오일만 정제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으로 한 겹 막을 만들어준다. 바른 후 다소 끈적하고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 각질 개선과 피부결 개선,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출처 더블유랩
출처 더블유랩

◆더블유랩 아우라 스킨 세럼 밤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는 히알루론산 8가지와 피부 세포막을 구성하는 다양한 복합 세라마이드를 조합했다.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분자 크기가 작아 피부에 쉽게 스며드는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얕은 주름과 깊은 주름 모두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