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릴레이 오픈… 마케팅‧창업 비용 지원하고 마진율 UP

 

 

마켓옵틱㈜(대표 임철)의 SPA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안경상회가 합리적 가격대의 PB 제품을 무기로 연일 가맹 오픈 소식을 알리고 있어 화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 가치를 판매한다'는 슬로건을 모토로 시작된 안경상회는 공장에서 자체 생산된 PB 제품을 가맹점에 합리적 가격대로 공급해 가맹점이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상황 이후 안경원 불황이 깊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경상회 본사의 가맹점 우선 정책으로 인해 안경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 용인과 안양, 인천 3곳과 전남 2곳 등에서 오픈을 확정짓고 SPA형 안경프랜차이즈의 새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안경상회는 가맹점 마케팅 관리부터 마진 확보까지 다양한 정책으로 가맹점을 지원한다. 먼저 최초 가맹시 네이버 파워링크, 블로그 관리, 카카오 채널, SNS를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은 물론 자체 정기 이벤트와 홍보 컨텐츠를 무료 제작 지원한다. 

또 자체 생산을 통한 직영 제품 공급으로 유통 비용을 최소화 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대에 공급하며, 가맹점 마진을 고려한 가격 설정을 통해 타체인과의 경쟁력을 높여준다. 특히 본사가 공장을 직접 핸들링 하고 있어 원활한 생산 및 공급이 가능하고 30여 가지가 넘는 PB 브랜드도 큰 장점이다. 이외에도 가맹점의 창업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초기 가맹비 300만원을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며, 시스템 및 판매 노하우 등의 본사 교육도 지원한다. 

안경상회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는 "저희 안경상회는 제품 판매량을 고려한 재고량을 상시 모니터링해 가맹점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주고 있으며 트렌디한 상품을 타 체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경쟁력을 높여 주는 등 가맹점을 위한 지원에 올인하고 있다. 안경원 오픈을 고민하시는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가맹문의 1600-8756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