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대상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내달 30일까지 진행
바리락스‧트랜지션스 등… 무료 업그레이드‧상품권 증정도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다양해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 변화에 따라 안경사가 그에 맞는 비전 솔루션 컨설팅 및 적합한 안경렌즈를 추천 할 수 있도록 안경사를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이달 6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에실로의 대표 브랜드 바리락스, 니콘 안경렌즈,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군의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안경사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 맞춤형 누진렌즈 바리락스 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를 통해 전국 안경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바리락스 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및 피지오 3.0을 구매하면 컴포트 맥스 KAN, 피지오 3.0 KAN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바리락스 칸 시리즈는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돼 설계된 렌즈로 에실로 R&D 연구센터에서 한국인의 인체공학, 안구의 특징, 안면구조 등 특정 안구 맞춤 기술을 렌즈 설계에 반영해 기존 렌즈보다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기 노안 대상자 및 근시 착용자, 빛에 민감한 착용자를 위해 니콘의 기능성 안경렌즈 및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라인 제품 구매 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조 당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니콘의 기능성 렌즈는 디지털 기기 사용시 겪을 수 있는 눈의 피로 완화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주요 특징인 라인업으로 구성돼, 단초점 렌즈 착용자는 물론, 초기 노안 대상자에게도 추천이 가능하다.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선선한 가을날씨에 야외활동이 활발한 요즘,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해 눈부심 현상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본 혜택 외에도 안경사를 위한 추가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에실로에서 각 파트너사로 개별 우편 발송한 DM 내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올 크리스마스 전까지 이루고 싶은 소원을 작성해 온라인 제출하면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주 5명의 안경사에게 랜덤 기프티콘 선물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각 프로모션 별 최다 판매 매장과 최대 성장을 한 매장에게도 랜덤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해당 프로모션의 기획 취지에 걸맞게 안경사가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따른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안경사의 전문성을 살려 업계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경원과 안경사의 전문성을 극대화 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의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누진렌즈 전문가 트레이닝을 받은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배출된 전문가들은 안경렌즈 전문 글로벌 기업 에실로의 노하우가 담긴 체계적인 검안프로세스, 초정밀 광학 기기 등을 통해 전문적인 비전 컨설팅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에실로코리아는 퀄리티 높아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적합한 안경렌즈 솔루션을 안경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안경사 맞춤형 프로모션 프로그램으로 안경업계 활성화를 넘어서 안경산업의 가치를 한단계 도약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