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까지 전국 매장서 진행

 

 

다비치안경체인이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능 응시생을 위해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빛이나는 수험생 다비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다비치안경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 또는 고3 학생증 제시하기만 하면 안경 20%, 동반 가족은 1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3DAYS 투명 및 컬러렌즈를 1+1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포인트 적립 및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는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오랫동안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능 응시생을 위해 전국 다비치안경에서 격려 할인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피로해진 눈 건강을 위한 수험생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다비치안경 방문을 추천 드린다. 마지막으로 수험생 여러분들의 좋은 결과를 응원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소재로 차단, 코팅으로 한번 더 차단하는 블루라이트 더블 차단 '블루프리'렌즈 프로모션을 통해 보급형 차단렌즈부터 프리미엄 기능성 차단렌즈까지 다양한 블루라이트차단렌즈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다비치안경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는 매년 약 61만개가 판매되며, 프리미엄 기능성 차단렌즈 '아이젠'은 블루라이트 및 UV차단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눈 피로 완화 기능이 탁월하다. 

최근에는 '백투더하이틴' 프로모션을 진행해 1MONTH와 7DAYS의 베스트셀러 컬러렌즈 31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완료 시 100명을 추첨으로 다비치렌즈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