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무역, 2023 '레트로 이와모토' 신제품 수주회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개최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의 품격 '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 신제품 수주회가 안경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7일, 서울 카페 모리츠를 시작으로 8일 대전(유성구 비를긋다), 9일 부산(수영구 코데르파티룸), 10일 대구(남구 카페네쥬)까지 전국의 안경사들을 만난 레트로 이와모토는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정통 일본 아이웨어로서의 클래식 무드도 함께 제품에 녹여내 안경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울 행사의 경우 가맹점뿐만 아니라 레트로 이와모토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안경사들과 다양한 분야의 셀럽(유튜버‧인플루언서‧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해 시작 전부터 문전성시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적 디자인에 정통 클래식 무드의 조화, 여기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다채로움으로 고품격의 패셔너블한 아이웨어의 진면목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40만원대 이상 제품 가격대에 걸맞는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지역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시간 곁에서 함께할 수 있는 품격있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에 중점을 둔 레트로 이와모토는 현장에서 제품을 착용해 본 많은 안경사들을 통해 다시 한 번 가벼운 착용감과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컬러감이 큰 강점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수주회에 참석한 한 안경사는 "지난해에도 레트로 이와모토를 관심있게 봐왔고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신상품을 둘러봐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연초부터 만나볼 수 있어 기쁘다"며 "레트로 이와모토는 일본 아이웨어 느낌도 강하지만 디자인과 컬러가 트렌디하기 때문에 판매하기 좋은 제품이다. 벌써부터 내년 컬렉션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주회를 통해 공개된 2023년 신상품은 총 11개 모델로 정통 클래식 무드에 트렌디한 색감과 장인의 정성이 깃들인 완벽한 만듦새로 메탈,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방문한 안경사들에게 다채로움을 선사했다. 또 2023년 신상품뿐만 아니라, 레트로 이와모토 전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으며, 곳곳의 다양한 콘셉트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을 통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행사에 초청된 안경사들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바쁘신 와중에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빡빡한 일정임에도 먼 곳까지 와주신 전국의 안경사 분들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디엠무역은 앞으로도 더욱 퀄리티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주)디엠무역 02-2653-1500 / 김성화 팀장 010-9043-2407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