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리뷰.U’ 프로그램서 레트로 이와모토 제품 선보여
‘방송후 소비자들 문의 잇따르며 완판 예고

에이치큐플러스(HQ+) ‘I.리뷰.U(아이리뷰유)’에서 브브걸 유정과 인피니트 성종이 소개한 안경 브랜드가 화제다. ‘I.리뷰.U(아이리뷰유)’는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과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로드 리뷰 버라이어티다.

이번 방송에서는 패션피플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정통 일본 아이웨어의 품격 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를 소개했다.

이젠 옷이나 신발, 악세서리처럼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안경, 심플하고 클래식한 메탈테부터 트렌디한 뿔테, 메탈 소재와 뿔테 소재가 믹스된 콤비테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안경을 착용하면서 소위 때깔(눈에 선뜻 드러나 비치는 맵시나 빛깔)부터 남다른 안경 브랜드로 가볍고 편안한 독보적인 착용감을 극찬했다.

여기에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답게 엔틱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디테일, 퀄리티에 감탄하며 많은 안경 마니아층들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했다.

레트로이와모토 관계자는 현재 ‘I.리뷰.U(아이리뷰유)’에서 유정과 인피니트 성종이 착용한 모델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둔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레트로 이와모토는 국내 전국 60여 개 가맹점과 안경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재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중심으로 트렁크 쇼를 진행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문의 에이브 02-862-0100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