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안경종합도매몰을 운영 중인 이롬파트너스가 새로 론칭한 어린이 선글라스 코코릭(COCORIC)의 반응이 뜨겁다.

KC인증 받은 안전한 어린이 선글라스 코코릭은 시대적 요구에 맞춰 개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72종의 다양한 디자인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KC인증 소재만을 사용하여 제조됐다.

40년 전통의 렌즈제조 전문기업 한국OGK가 심혈을 기울인 야심작으로 이미 현대, 롯데 등 백화점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검증된 프리미엄 어린이 선글라스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기능성 방탄렌즈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HD 고해상도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이롬파트너스 안경원에 고마진을 제공하고자 영업사원 없는 신개념 비대면 SHOP-TRY(샘플 택배영업)으로 전환해 7월부터 운영 중이다. 시작한 지 한 달만에 이미 48곳의 안경원에서 러브콜을 받았고, 예약이 이달 말까지 완료된 상태라고 전했다. 9월말까지 이벤트 기간이어서 이 기간 중 상품을 구입한 안경원에 COCORIC 전용 디스플레이와 친환경 BIO 안경크리너 ‘EZ클린플러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중이라고 전했다.

코코릭은 어린이들이 야외활동과 물놀이 시 필요한 필수품들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으로 꼼꼼하고 세심하게 고민해 제품 구성을 갖췄다. 또 예쁜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어린이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착용하게 한다.

코코릭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상승으로 올해 시즌을 맞아 현대·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유명 유통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코코릭은 친환경 소재의 프레임과 방탄 렌즈를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좋은 평가로 국내 각 지역의 백화점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코코릭의 상품 라인은 큐리어스, 하트, 에그, 토니, 모리 등의 선글라스가 있다. 그리고 유아용 국민 물안경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는 빅렌즈 큐브 물안경을 이롬파트너스에서 운영 중인 안경사 전용 도매몰(www.2456867.co.kr)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을 미리 받아보고 선택할 수 있는 샵트라이(SHOP-TRY)신청은 www.2456867.co.kr 에서 신청하거나 031-245-873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현재 이롬파트너스는 2,700여명 안경원 사업자 회원을 위해 국내 최대 상품 라인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