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안경세정제, 단골고객 증정 주용도… 휴대성 높아 인기 ↑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용 샘플 이미지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용 샘플 이미지

안경원 도매유통 전문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이롬파트너스가 제조 유통하고 있는 바이오 안경세정제 이지클린 플러스(EZCLEAN PLUS)의 판매가 심상치 않다.

100개 미만 소량으로 OEM 맞춤(상호, 전화번호 인쇄) 제작해주는 사업을 진행 중인 이롬파트너스는 최근 안경세정제 ‘Bio Clean PLUS’의 주문이 폭발적으로 늘어 현재 출고가 지연될 정도라고 전했다. 안경세정제는 주로 단골 고객 증정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성과 감성적인 디자인의 20ml 카드형 용기로 100개 이하의 소량 주문도 안경원 로고와 상호, 전화번호 등 안경원에서 요청하는 디자인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제주 대구 울산 인천 경기 등 각 지역별 도매대리점에 대리점용 PB 제품을 개발해 직접 영업이 가능하게 제작해 공급 중이다. 지역대리점 대표들이 거래 안경원에서 맞춤형 안경세정제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 재주문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현재 이롬파트너스에서는 경쟁력 제고를 위해 9월부터 용기 디자인도 고리형 디자인이 추가되고 용기 색상도 더욱 다양하게 구비해 안경원 및 지역대리점이 요청하는 OEM 맞춤형 세정제 주문에 적극 대응 한다고 한다.

이롬파트너스는 쇼핑몰에서 타임세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샘플을 신청하면 상호인쇄된 샘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제품 구입 및 샘플 신청은 이롬파트너스 안경원사업자 전용쇼핑몰(www.2456867.co.kr)에서 가능하며, 대리점 신청 및 상품문의는 031)245-686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