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파트너스, 샵트라이제도 도입

안경원 사업자 전용 도매쇼핑몰 운영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에서 신개념 판매방식 샵트라이(SHOP TRY)제도를 도입해 화제다.

샵트라이(SHOP TRY)제도는 안경원에서 샘플을 신청해서 실제 상품을 받아보고 주문하는 방식으로 Wing 선글라스 70여 모델을 먼저 택배로 받아 살펴본 후 주문은 이롬파트너스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도매쇼핑몰에서 하는 방식이다.

이롬파트너스측은 이 제도를 도입하게된 배경에 대해 영업사원 관련 인건비를 절감하고 그 이익을 구매자인 안경원에 좀 더 제공하고자 도입했다고 말했다.

(Wing) 스포츠 선글라스는 전체 약 80모델로 KC 인증과 친환경 소재의 프레임, HD고해상도 렌즈를 사용하고 있다. 제품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해서도 스포츠 마니아층에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며, 사용자 리뷰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스포츠선글라스 브랜드다.

이롬파트너스 관계자는 (Wing) 스포츠 선글라스 렌즈는 40년간 국내외로 수출하는 국내 렌즈 전문기업 한국 OGK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스포츠고글로 유명한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렌즈다. HD고퀄리티의 품질로 선명하고 야외활동 시 눈을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선글라스의 프레임 또한 이용자들의 착용감을 고려하여, 초경량의 부드럽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프레임인 G580 재질을 사용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재로 특수제작했다고 전했다. 이롬파트너스 측은 윙(Wing) 선글라스 구입 시 선글라스 전용 세정 크리너를 함께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현재 이롬파트너스는 2,850여명 안경원 사업자 회원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국내 최대 상품 라인을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