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서 Maria K모델 눈길

프랑스 정통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제이에프레이(J.F REY)가 최근 JTBC 인기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제품을 협찬해 시청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공식 수입유통사인 지아이비(대표 장중태)가 전격 협찬한 제품은 지아이비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제이에프레이 본사에 의뢰해 만들어진 ‘Maria K’ 모델로 베이직한 타원형 쉐입에 세련된 브릿지 라인과 컬러풀함이 돋보이는 빈티지 스타일 제품이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제이에프레이 ‘Maria K’는 배우 김혜옥 씨가 착용하고 출연했다. 극중 70대 무당 역할인 은월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혜옥 씨는 신비스럽고 차분한 이미지로 극을 이끌어 가고 있다. 드라마가 방영된 이후 제이에프레이 ‘Maria K’ 모델은 연일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아이비 관계자는 배우 김혜옥 씨가 착용한 제품이 제이에프레이 ‘Maria K’ 모델로 알려지자 본사 쪽으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Maria K’의 경우 지아이비가 직접 디자인해 제이에프레이 본사에 의뢰해 제작된 제품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현재 국내에는 600장 밖에 들여오지 않았다. 주문이 밀려 리오더를 해야할지 고민 중이다. 앞으로도 지아이비 제품에 대한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이에프레이 ‘Maria K’ 모델은 타원형에 가까운 절묘한 라인이 돋보이는 쉐입에 제이에프레이 특유의 컬러풀함이 덧입혀진 제품으로 클래식한 고급스러움과 함께 착용하기 편리하도록 양 측면으로 길게 뻗어있는 엔드피스가 포인트인 모델이다.

제이에프레이는 45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디자이너 장 프랑스와 레이와 그의 아내 죠엘이 창작 스튜디오의 젊은 디자이너들과 함께 혁신적이고 전위적인 스타일은 물론 독창적인 컬러감으로 최고 품질의 아이웨어 컬렉션을 만들어 내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94월부터 지아이비가 새로운 디스트리뷰터로 나서며 안정감있고 신뢰감 있는 영업정책을 바탕으로 안경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 연애는 불가항력300여 년 전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JTBC에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30분에 방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