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실무형 전문가 양성을 위해 ‘2024 사관 18기 및 공채 30, 31를 모집한다.

다비치 사관은 고객 응대 전략과 실무 능력을 향상시켜 매장의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인재로서 매장의 중간 관리자를 거쳐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다. 공채는 사관보다 실무를 중심으로 교육받아 다비치안경을 이끌어가는 현장 전문 안경사 교육 과정이며, 현재까지 양성한 졸업생은 사관 1,012명 공채 612명이다.

‘2024 사관 및 공채는 안경광학과 졸업 및 졸업 예정자로서 안경사 면허 취득 예정자 및 현업 안경사일 경우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1231일까지며,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인원들은 일정 기간 전문 역량 강화 교육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은 고객 사안별 응대 매뉴얼뿐만 아니라, CS, 전문 검사, 상품 정보, 경영 관리, 마케팅, 상권 분석, 현장 실습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이며, 교육 기간 동안 숙식 제공과 교육 수당이 지급된다. 또한 교육 수료 후 매장 근무간 동안 성적이 우수한 사관에 대해서는 최대 4,000만원의 연봉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의 EDUCATION 페이지 사관·공채·코디네이터 공고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교육 관계자는 우수한 인재들이 안경 산업의 비전과 미래를 보고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연봉 및 처우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다이번 사관 및 공채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