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프 프로파일·라이프스타일4·발란시스 등 지난해 12월 론칭
업계 최초 3가지 양안시 기술 적용… 디지털 멀티유저에 최적화도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지난해 1221일 프리미엄 누진렌즈 4(마이셀프 프로파일, 라이프스타일4 인디비주얼, 라이프스타일4, 발란시스KR IND)HOC(호야 오더센터)에 론칭했다고 최근 밝혔다.

호야의 이번 프리미엄 누진 신제품은 업계 최초로 3가지 양안시 테크놀러지라는 최신 기술이 반영됐으며, 두 눈의 시력차가 발생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누진 적응이 가장 어려운 부등시 환자들에게 빠른 적응을 도울 수 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번에 호야가 론칭한 4개 제품은 마이셀프 프로파일’, ‘라이프스타일4 인디비주얼’, ‘라이프스타일4’, ‘발란시스 KR IND’이며,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이상 제품에서는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인 마이셀프최신 테크놀러지가 적용돼 호야 누진렌즈 제품에 대한 기술 상향 평준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또 업계 최초 3가지 양안시 기술뿐만 아니라 마이셀프 프로파일에는 AI디지털 기술을 반영해 디지털 멀티유저에게 시선전환에 대한 불편함과 최적화 된 디지털 시야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가격인상 최소화를 통해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 안경원과의 상생을 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프리미엄 누진렌즈 시장 저변확대 및 보급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국호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최신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기술들을 집약해 호야 프리미엄 누진렌즈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로써 2024년 프리미엄 누진렌즈 시장에 대한 호야의 영향력을 더욱 확장시키는 동시에 안경렌즈 시장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문의 1588-5911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