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경업계가 전반적인 불황을 겪으면서 매해 신모델을 출시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이 늘고 있다. 이런 불경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매해 다채로운 신모델을 출시하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쏘럭스 아이웨어다. 올해 역시 쏘럭스는 2024년도 신모델 컬렉션 10여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쏘럭스 아이웨어의 전체적인 컬렉션은 독일산 obe screw를 사용하고, 베타 티타늄 및 IP도금(티타늄 이온도금)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쏘럭스만의 기술인 미끄럼 방지 티타늄 코패드를 2024년 모델인 스텔라부터 선보인다. 쏘럭스 아이웨어의 중추가 되는 3가지 모델을 소개한다.

토드 TOAD :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주는 프레임

토드 모델은 볼드한 다각 형태의 오버사이즈 안구 스타일이다.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안경으로 포인트 있게 코디 하기 좋은 모델이다. 틴트 렌즈를 넣어 선글라스 감각으로 착용하기에도 좋은 모델이다.

역시 프레임 전체를 베타 티타늄 소재로 제작했으며, 탁월한 탄성과 유연성이 있다. 무알러지 기능, 구스넥 코기둥과 실리콘 노즈패드를 사용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팅이 가능하다. 프레임 측면이 고도수의 두꺼운 안경렌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심플하게 보이는 안경으로 디자인 되어 있다. 고도수 전용림을 적용했다.

스텔라 STELLA : 웨어러블하며 트렌디한 모델

스텔라 모델은 티타늄 상부와 결합된 하부 메탈의 컬러 매치가 패셔너블하다. 스텔라 아이웨어는 베이직 라운드 아이쉐입, 올 베타 티타늄 재질의 하금 타입 안경테다.

웨어러블하고 트렌디한 모델로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크레치에 강한 IP(ION PLATING)도금, 특수 코팅 독일산 (obe)스크류, 사용으로 고퀄리티의 견고함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스텔라에 장착된 티타늄 노즈패드는 쏘럭스만의 신기술이 적용된 티타늄 노즈패드로 티타늄 위에 특수 실리콘 피막이 도포된 기술로 미끄럼 방지와 온도변화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모스 MOTH : 부드러운 곡선에 사각 안구가 인상적

모스 모델은 부드러운 곡선의 사각 스타일 안구가 인상적인 프레임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안구는 얼굴이 작게 보이며 정장, 캐쥬얼, 댄디룩에 잘어울리는 아이웨어다. 프레임 전체가 베타 티타늄 소재로 가볍고, 탁월한 탄성과 유연성을 자랑한다. 구스넥 코기둥과 실리콘 노즈패드를 사용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팅이 가능하다.

프레임 측면에 홈이 들어간 두께 있는 림을 적용, 고도수의 두꺼운 안경렌즈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심플하게 보이는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다. 누진다초점이나 다양한 기능의 렌즈를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설계된 모델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