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 서울·6일 대전·7일 대구서 안경사들 만난다
정통 일본 아이웨어의 품격과 정신을 담은 ‘레트로 이와모토(RETRO x IWAMOTO)’ 가 신제품 수주회 (2024 New Product Collection)를 내달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하여 재해석한 아이웨어 브랜드로 후쿠이현 사바에 숙련된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심하게 제작되고 있으며, 안경의 기본 가치인 편안함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완성도가 돋보이는 브랜드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경사들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는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메탈, 콤비, 아세테이트 등 다채로운 비주얼로 새로움을 추구하며 매 컬렉션마다 고품격의 패셔너블한 아이웨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레트로 이와모토 2024년 신상품이 공개되는 ‘2024 New Product Collection’은 내달 5일 ‘카페 모리츠’에서 개최되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6일 대전 유성구 ‘카페 비를긋다’, 7일 대구 수성구 ‘위드모데스티’에서 안경사들을 만날 예정이다.
레트로 이와모토 관계자는 “3월 수주회는 2024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레트로 이와모토’ 신제품뿐만 아니라 전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포토존 및 다양한 볼거리와 정성껏 마련한 케이터링이 준비될 예정이니 안경사 분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수주회와 관련된 문의와 방문 예약은 에이브아이웨어 본사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한편 레트로 이와모토는 지난 2022년 국내 첫 론칭 이후 품격이 다른 일본 정통 아이웨어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안경사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메이드 인 재팬 아이웨어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 에이브 02-862-0100 , 서준호 대리 010-8669-70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