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적인 아노다이징 기술을 통해 세상에 없는 컬러감을 구현해내고 있는 제니에스(ZENI:S) 키즈 도수테 라인이 안경사들의 큰 호응 속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신모델이 또다시 출시돼 화제다. 특히 신학기 시즌을 맞아 호야 및 칼자이스 소아 근시 전용 렌즈와도 호환이 잘 이뤄져 안경사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난 상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니에스 키즈 라인은 스위스 EMS, 그릴 아미드 소재를 사용한 프론트와 템플에는 일본산 티타늄 아노다이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콤비 라인이 40, 42, 44, 45, 46 메탈라인이 42, 44, 47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준다.

제니에스 키즈라인에도 적용된 3중 믹스 컬러구현 기법은 1차 아노다이징(anodizing), 2차 일렉트로코팅(electrocoating), 3차 클리어코팅(clearcoating)으로 이뤄진 제니에스 특유의 컬러기법이다. 기존 착색기법을 뛰어넘는 제니에스의 3중 믹스 컬러기법은 자체 개발한 다중 믹스 컬러 구현으로 새로운 친환경 착색 기술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제니에스는 3중 믹스 컬러기법과 함께 2024년도 신제품에 스파인 시스템 힌지 구조를 통해 남다른 텐션을 지닌 제품을 완성했다. 인체의 척추 구조를 모티베이션 해 3개의 각기 다른 금속 구조가 하이엔드 텐션을 가능하게 해주는데, 이는 착용자가 안경을 착용시 최적의 안착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안경사 피팅 시에도 보다 수월한 작업이 가능하게 한다.

제니에스 관계자는 “2024년도 키즈 신모델은 소아 근시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과 맞물려 안경원에서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여주고 계셔서 기쁘다. 제니에스 키즈 라인은 현재 시판되고 있는 소아 근시 전용 렌즈와도 호환이 잘 되어 안경사 분들도 조제, 가공 시에 편하다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신다제니에스는 앞으로도 안경사 분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찾아뵙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