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파트너스, 바로드림샵 대상 이벤트

신학기를 맞이해 마케팅 전개에 고민 중인 안경원에 희소식이 들려왔다. 세계적인 수영 관련 브랜드 아레나(arena)3월 도수수경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전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는 아레나 도수수경 바로드림 shop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SNS를 통해 현재 홍보 중이다. ‘바로드림shop’은 도수수경 기본 상품구성을 갖추고 있는 안경원으로 고객이 방문해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한 안경원을 말한다.

2월 말 기준으로 바로드림 shop은 전국에 약 300여곳이 해당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가입이 증가하고 있다고 이롬파트너스 측은 밝혔다. 신규 가입 안경원은 별도로 gift box가 제공되고, 안경원 익스테리어에 부착할 수 있는 표식물도 제공된다. 단 바로드림shop(안경원) 수가 지역별 제한되어 있어 신규가입 등록순으로 추가 및 제한되기 때문에 발 빠른 가입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도수수경은 안경원만이 판매할 수 있는 전문상품으로 안경원에선 추가 매출을 견인할 수 있는 부가가치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안경원에 방문하면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의 도수 수경이 없어 제품을 선택하기도 힘들어 현장 구입이 힘들다는 불만의 목소리가 높다.

국내 최대 도수수경 총판 유통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 측은 도수수경을 소비자가 현장에서 바로 구입 가능한 상황이 더욱 확산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안경원에서 도수수경을 특화해 월 5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만들고 있는 일부 안경원의 실제 사례들도 있다고 말했다. 업체측은 도수수경은 정기적으로 구입을 하는 상품으로 한번 구입했던 고객은 6~10개월이내 재구입을 한다. 단골고객관리를 잘 한다면 매출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아레나 도수수경 사은품 관련 행사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이롬파트너스 031)245-6867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