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파트너안경원 3000곳 등록

카테고리별 180개 상품 판매중

국내 최대 최다 브랜드 도수수경 유통총판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는 소비자 구매 편리성을 제공을 위해 도수수경 app을 제작했으며, 공식 판매 안경원 홍보도 강화하고 있다.

도수수경 app은 소비자에게 반경 250m 거리내 판매 안경원의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에겐 구매 편리성을 선사하고, 안경원에는 추가 매출 견인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도수 수경을 구입할 수 있는 판매 안경원 위치 문의가 많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소비자들이 도수 수경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롬파트너스는 app을 통해 다양한 도수용 상품 정보와 상품선택 방법 등 모바일 카달로그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app에 상품문의 게시글을 남기면 반경 250m 내 안경원에 자동으로 알림 푸시가 되어 인근 안경원에서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현재 약 3,000개 안경원이 등록돼 있으며, app에 등록을 원하는 안경원은 이롬파트너스의 도수수경 안경도매몰인 www.2456867.co.kr 에 회원가입 후 이롬파트너스에 app 등록 요청을 하면 된다. 현재 브랜드도수수경’ app은 안드로이드 버전과 아이폰 버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롬파트너스는 아레나(ARENA), (VIEW), 스완스(SWANS), 후그(HOOG), (Wing), 제프(JEFF), 에프투(F2)도수수경과 마레스(MARES), 투사(TUSA), 오션테그(OCEAN-TAG), 비타크루(VITACROO) 등 스노클링&다이버 마스크 브랜드 국내 총판 유통을 하고 있다.

100여개의 도수용 상품 80여 개의 무도수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안경원 사업자라면 누구나 회원가입 후 구입해 판매할 수 있다.

한편 이롬파트너스 측에 따르면 4월 초에 국내 유명 브랜드 B사와 도수수경 총판 유통을 G사와 도수 스노클링 마스크 총판 유통 계약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한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이롬파트너스 영업부 031-245-6867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