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과 스페인의 유명 영화배우 다니엘 브륄 (Daniel Bruhl)이 올해 아이씨베를린(ic!berlin)의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국내에는 킹스맨 주인공으로도 알려진 다니엘 브륄은 굿바이 레닌’, ‘서부 전선 이상 없다’, ‘넥스트 도어’, ‘캡틴 아메리카등 오스카 수상에 빛나는 명작들에서 큰 존재감을 보여줬다. 세계적인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다니엘 브륄은 아이씨베를린의 새로운 파트너로 전세계 소비자들 앞에 서게 됐다.

독일 명품 하우스 아이웨어 아이씨베를린은 부러지지 않는 안경을 만들테다라는 단순한 슬로건을 가지고 랄프 안데르와 그의 친구들이 시작한 브랜드다. ‘Screwless’라는 키워드로 나사와 땜이 없는 방식으로 제작되기 시작한 아이씨베를린은 넘볼 수 없는 탄성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외부충격에도 변함없는 형태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씨베를린은 모든 제품이 베를린에서 제작돼 6개 대륙,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최고의 옵티컬 및 패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관록과 전통의 디스트리뷰터인 지아이비(대표 장중태)2007년부터 독점 전개 중이다. 깃털만큼 가볍고 측량할 수 없을 정도로 유연하고 견고한 아이씨베를린 제품들은 수십년에 걸쳐 개발된 혁신적인 생산 방식으로 사용자 중심의 최고의 착용감과 안정성을 갖췄다.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새롭게 볼 수 있게 하는 스타일, 그 어떠한 노력을 하지 않아도 편안함 그 자체를 간직하면서 개개인의 개성을 구현시켜주는 것이 아이씨베를린의 스타일이자 아이덴티티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