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안경종합도매몰을 운영 중인 이롬파트너스가 2023년 론칭한 어린이 선글라스 브랜드 코코릭(COCORIC) 2024년 신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모델은 소아용 모델인 브레드와 쥬니어용 모델인 라인플러스로 고급 클리어 프레임에 미러렌즈 모델과 변색렌즈 모델로 총 13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다.

KC인증 받은 안전한 어린이 선글라스 코코릭은 시대적 요구에 맞춰 개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72종의 다양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KC인증 소재만을 사용하여 제조됐다. 40년 전통의 렌즈제조 전문기업 한국OGK가 심혈을 기울인 야심작으로 이미 현대, 롯데 등 백화점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검증된 프리미엄 어린이 선글라스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기능성 방탄렌즈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HD고해상도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코코릭 선글라스는 이번에 출시된 라인플러스, 브레드와 큐리어스, 하트, 에그, 토니, 모리 등의 선글라스와 유아용 국민 물안경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는 빅렌즈 큐브 물안경을 이롬파트너스에서 운영 중인 안경사 전용 도매몰(www.2456867.co.kr)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롬파트너스 측은 코코릭을 안경원에서 직접 샘플을 보고 주문을 할 수 있는 신개념 비대면 SHOP-TRY(샘플 택배 영업)를 운영 중이며, “세트 구입시 디스플레이 용품이 함께 제공되는 행사와 함께 안경 전용 크리너 클린플러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중이라고 말했다.

상품을 미리 받아보고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샵트라이(SHOP-TRY)신청은 www.2456867.co.kr 에서 신청하거나 031)245-87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