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한국 안경산업 뉴스의 중심 fn아이포커스가 41, 창간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해 4월 전국 안경인 독자 분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새단장을 마치고 찾아뵌 지 어느덧 1년이 흘렀습니다. 지난 1년간 fn아이포커스는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과 사랑으로 많은 성장을 이뤘습니다. 저희 fn아이포커스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독자 한 분 한 분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안경사 권리증진과 안경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을 잠시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14년간 독자 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은 저희 fn아이포커스가 반성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며, 그 어떤 권력에도 휘둘리지 않고 안경사 업권수호와 업계 발전을 위한 정직하고 공정한 컨텐츠를 발굴, 게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왔습니다.

fn아이포커스는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올해 한층 고급화된 지질로의 변경은 물론 보다 많은 독자 분들의 목소리를 신문을 통해 직접 들려드릴 계획입니다. 또 침체된 안경업계가 하루 빨리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업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신문 외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입니다.

안경업계 소식을 가장 정확하고 깊이 있게 전달하는 신문, 젊고 활기 넘치는 안경업계 대표 전문 주간지 fn아이포커스는 변화를 게을리 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으며, 철지난 주먹구구식 영업과 지면 떼우기식의 무색무취 컨텐츠는 철저히 지양할 것입니다. 한국 안경산업 발전과 안경사 권리증진을 위한 독자 여러분들의 노력에 늘 감사드리며, fn아이포커스는 독자 여러분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n아이포커스 임직원 일동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