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IOPS 눈여겨 볼 기업 아이즈온

국내 대표 안경원 B2B몰 프리홀드(대표 형준혁www.freehold.co.kr)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2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4이하 디옵스)’에 참가한다. 프리홀드는 지난해 디옵스에도 참가해 가장 많은 참관객들이 다녀간 곳 중 하나로 꼽히며, 국내 참가 브랜드 중 가장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줘 국내 안경사들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올해 프리홀드는 지난해 보다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계획이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7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 서비스 제품 증정(10만원 구매시 중복가능) 등 디옵스 참관객들에 한 해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홀드를 운영하는 아이즈온 관계자는 올해 디옵스에서는 트렌드를 앞서가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며 안경원을 찾는 다양한 고객 연령대에 맞게 10대부터 70대까지 전세대를 아우를만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준비했다. 프리홀드 부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매달 신모델을 대거 선보이고 있는 프리홀드는 올해도 신규 협력사를 대거 입점시키며 국내 안경사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프리홀드는 안경업계 B2B몰이 생소하던 2009년 처음 문을 열어 다양한 양질의 제품을 안경원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 2020년 이후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채널 이용이 급증한 이후 안경사들의 B2B몰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며 입소문을 타고 회원 및 입점사가 큰 폭으로 늘고 있다. 프리홀드는 이번 디옵스에도 자신들의 강점인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안경사들은 물론 해외바이어들에게도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문의 02-2275-2004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