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IOPS 눈여겨 볼 기업 써드파티온

써드파티온(대표 배정현)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선글라스 브랜드 TAG 아이웨어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2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4)에 전격 참가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DIOPS에서 첫 선을 보인 TAG 아이웨어는 도전, 열정, 평등의 가치를 존중한다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탁월한 기능성과 강렬한 디자인으로 작년 DIOPS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부스 중 한 곳이었다.

TAG 아이웨어는 2010년대 초 스트릿 아이웨어 열풍을 이끈 SNRD 창업자 배정현 대표가 새롭게 전개하는 브랜드로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생산, 품질관리 등 모든 제조과정을 국내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다.

TAG 아이웨어는 Evolution, Technology, Passion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각 스포츠 분야를 선도하는 도전의식이 강한 플레이어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인 만큼 완벽한 소재와 탁월한 컬러감 및 기능성으로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TAG 아이웨어는 사용자 환경을 고려해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스포츠 선글라스다. 특히 TAG 아이웨어 대표 모델 ‘RATOR’에는 TAG 아이웨어가 자체 개발한 특허출원 된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돼 있다.

주야간 환경에 맞게 렌즈를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는 ‘EZCG SYSTEM’이 적용된 것은 물론, 사용자의 얼굴에 최적화된 피팅이 가능하도록 ‘Pantoscopic Angle Adjustment’가 탑재돼 있다. ‘Metal Core Wire’가 적용돼 템플 팁과 노즈 팁 모두 사용자 얼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아울러 모든 TAG 아이웨어에 적용된 ‘INFRA SIGHT Lens’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광학 설계가 이뤄졌다. 국제 표준기준 ISO에 해당하는 1.0 도수 기준을 사용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TAG 아이웨어에 적용된 ‘INFRA SIGHT Lens’는 도수 0을 기준으로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또 각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색이 변하는 Photochromic Lens, 난반사를 방지해주는 Polarized Lens,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IR Block 렌즈 등 다양한 기능성 렌즈들이 탑재돼 있다.

TAG 아이웨어 관계자는 “TAG 아이웨어는 그 어떤 스포츠 선글라스 브랜드 보다도 품질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획부터 생산, 품질관리 등을 모두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소재와 기능, 디자인 그 어떤 부분도 완벽하지 않은 부분이 없는 브랜드라고 자부할 수 있다이번 디옵스에서는 안경원에서 취급할 수 있는 고퀄리티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안경사 분들께서 TAG 아이웨어의 차원이 다른 디자인과 품질을 대구 엑스코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AG 아이웨어는 올해 DIOPS에서 지난해보다 더욱 진화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TAG 아이웨어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대구 엑스코 서관 1,2홀 부스번호 A55~58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70-4196-7227

이메일: tpoken11@gmail.com

공식 홈페이지: www.tageyewear.co.kr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