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IOPS 눈여겨 볼 기업 - 한신광학
블랙몬스터, 소비자가 먼저 알아본 브랜드
울트라플렉스 소재로 7g의 가벼움

안경업계뿐만 아니라 전 산업군에서 각각의 브랜드에 대해 논의할 때 브랜드 평판지수와 브랜드 순위가 큰 관심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매달 보고하는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안경 브랜드 평판지수 역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고 있다. 지난 1년간 안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국산 브랜드 중 유일하게 블랙 몬스터가 꾸준히 10권 안에 포진하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최상위권은 사실상 콘크리트 순위라 큰 의미가 없다.

블랙몬스터 브랜드 평판은 20241월에는 무려 6위를 기록, 2월에는 12, 3월에는 1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신광학은 이번 2024 DIOPS에 참가하며 DIOPS 디옵스 행사장 C37 39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신광학(대표 정덕범)이 제조유통하는 블랙몬스터 아이웨어의 아이덴티티는 기능적으로 편안한 안경이다. 블랙몬스터 제품은 기본적으로 3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가 바로 소재다.

현재 블랙몬스터는 대표적으로 울트라플렉스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7g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여기에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구현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대폭 넓혔다. 울트라플렉스 이름처럼 유연하면서 쉽게 부러지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한신광학의 자체 개발 소재다. 두 번째는 디자인 특허 받은 스프링 코 기둥 패드다. 역시 한신광학이 자체 개발한 코패드로 스프링이 적절한 무게 분산으로 코 눌림을 최소화 한다. 메탈테 전용으로 디자인 특허를 받은 스프링 코기둥도 메탈테에 사용 중이다.

세 번째로 친환경 독일 기술 코팅을 자랑한다. 한신광학이 자체 개발한 자동 코팅 기술로 단단한 코팅을 구현하고 있으며, 알러지가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 코팅 사용으로 안경 착용자 모든 피부에 안전함을 자랑한다.

한편, 한신광학은 안경사부터 시작해 제조, 유통, 브랜딩까지 안경산업의 모든 것을 경험한 40년 경력자의 경험을 토대로 2015년에 설립된 기업이다. 변함없는 품질을 위해 힘쓰고 노력하고 있는 전문적인 안경 제조 유통회사 중 하나다. 지속 가능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하기 위해 끊임없이 창의성을 추구하고, 균형잡힌 안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의는 010-6255-3351이나 jdb8255@hanmail.net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