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IOPS 눈여겨 볼 기업 - 필론
다양한 재질 사용, 다채로운 질감 표현 가능
첨단 NCP 나일론 소재로 색상 발현·유지도

바르톨리(Bartoli) 아이웨어는 미적 감각, 공학적 지식, 마케팅 마인드, 안경 제작 기술을 갖춘 유럽의 디자이너와 일본 안경 장인이 만나 탄생시킨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다.

일본 장인의 안경 기술과 유럽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은 물론 눈 건강과 착용감, 상품성까지 고려한 바르톨리의 각 제품들은 섬세한 디테일과 티타늄, 나일론, 플라스틱, 실크, 블루진, 특수 염료 등의 다양한 첨단 소재를 사용한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탁월한 착용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더 멋스럽고, 더 편안하고, 더 튼튼한 안경을 제작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바르톨리(Bartoli)는 글로시와 콜라보로 시작해 전세계 다양한 디자인 어워드에서 여러차례 수상이력이 있는 검증된 안경 브랜드다. 인체공학적이면서 독창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와 영국 기계공학자, 네덜란드 건축 디자이너, 호주 인테리어 디자이너 그리고 일본 안경 산업의 중심지 후쿠이현의 삼대 계승 안경 장인에 의해 개발되었다. 바르톨리는 섬세하고 정성이 깃든 일본 장인의 안경 기술에 유럽 디자인 감성이 더해진 독보적인 매력과 특색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름다움을 담은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다.

강렬한 컬러와 독창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압도한다. 최신 유럽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아름대운 색상과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나일론, 픞라스틱, 실크, 블루진, 특수 염료 등 다양한 재질의 패브릭을 사용해 다채로운 질감 표현이 가능하다. 색상 보존 공정이 필요 없는 첨단 NCP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아름다운 색상의 발현과 유지가 가능하다.

또 특수한 재질 최고급 첨단 소재가 뒤를 잇고 있다. 티타늄, 코발트 합금 등 최고급 소재를 이용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안경테의 내구성과 품질을 높이고 있다. 가볍고 튼튼한 재료로 유명한 티타늄 소재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정교한 제조 공정과 섬세한 디테일도 빼놓을 수 없다. 일본 안경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정교하게 만들어진 최고급 안경테다. 많은 공정이 일본 안경 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세밀한 가공과 완벽한 마감 작업을 보장한다. 나사와 용접의 사용을 최소화함으로써 더욱 탄성이 좋아졌고, 다리를 접고 펼 때의 충격을 완화시켰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