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IOPS 눈여겨 볼 기업 – 월드트렌드

월드트렌드가 전개하는 브랜드인 아이로닉 아이코닉 (IRONIC ICONIC)의 신모델 발롱 (BALLON) 컬렉션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라인이 완성되는 발레에서 무용수가 공중에 뛰어오르는 동작, 발롱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탄성과 밸런스, 무용수의 동작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안경에 녹여냈다. 이중 발롱3 (BALLON 3) 컬렉션은 심도있는 안경에 대한 연구가 담겨 있는 집약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랜 세월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밸런스와 소재,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됐다. 발롱3 컬렉션에 대해 파헤쳐 보자.

 

소재(Material)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엄선된 친환경 소재 G-CLEX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컬러와 발롱 컬렉션 특징 중 하나인 유연한 탄성을 통해 얼굴 위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연출된다.

(Nose pad)

발롱3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역방향 패드 구조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돼 코 위에 자연스럽게 안착되어 흘러내림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피로감을 덜어준다.

엔드피스(End piece)

발롱 컬렉션의 고유 엔드피스는 무용수의 동작을 형상화하고 디테일하게 조명하여 자체 개발된 구조로 더욱 견고하게 완성했다. 착용자에 두상에 맞춰 피팅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한편 월드트렌드 자체적으로 디자인 및 개발된 발롱3 컬렉션의 모든 모델이 (IN1359-IN1363) 디자인 등록 완료되어 있으며, 발명특허도 출원 중에 있다. 발롱3 컬렉션은 1모델당 5가지의 지적 재산권을 담고 있다. 월드트렌드 관계자는 최근 발롱3 컬렉션과 비슷한 모조 카피품들이 범람하고 있다. 어떠한 형태로 모방을 한다 할지라도 지적재산권 침해를 피해 갈 수 없으니 가품을 제조하는 업체들은 주의하기 바란다고 경고했다.

발롱3 (BALLON 3) 컬렉션을 포함한 아이로닉 아이코닉 (IRONIC ICONIC) 제품들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대구국제안경광학전(DIOPS) 월드트렌드 부스(부스번호 A29)에서 만날 수 있다. 또 보다 더 많은 제품을 보기를 원한다면 호텔 인터불고 지하 1층 그랜드 볼룸B(레아홀)에서 열리는 월드트렌드 트렁크쇼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