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IOPS 눈여겨 볼 기업 - 제이에스 아이웨어

지난해 열린 DIOPS에서 제이에스아이웨어 부스 모습 
지난해 열린 DIOPS에서 제이에스아이웨어 부스 모습 

국내 대표 아이웨어 제조유통업체인 제이에스아이웨어(대표 임철)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4)’5년 연속 참가를 확정지었다.제이에스아이웨어는 지난해부터 전개하는 안목있는 안경사들이 선택하는 도매몰 안목(ANMOC)’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DIOPS를 통해 국내 안경사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겠다는 각오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안목은 안경업계 대표 프레임 전문 제조기업으로 알려진 제이에스 아이웨어가 직접 운영하는 안경원 전용 B2B 온라인몰로 다양한 제품 구색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며, 안경사들의 입소문을 타고 오픈 이후 안경원들의 회원가입 러시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500여개 품목, 2,500개 제품을 클릭 한 번으로 주문이 가능한 안목은 트렌디한 최신 신모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며 안경사들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혀주고 있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들이 총망라 돼 있어 안경사들이 한 번 로그인하면 로그아웃 할 수 없도록 만든다. 또 제조사가 직접 운영하는 도매몰로 교환이나 A/S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것도 강점이다.

안목을 운영하는 제이에스아이웨어 관계자는 안목은 현재 신규 회원이 꾸준히 크게 늘고 있다. B2B몰은 이용에 있어 안경사 분들이 많이 익숙해진 상황이다보니 큰 어려움 없이 주문을 해주신다제이에스아이웨어는 안경사 분들의 편의를 위해 제품구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매월 4만장 이상의 물량을 전국 곳곳에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는 더 많은 고객 확보와 다양한 신규 브랜드 출시로 공급 규모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안목은 제조사가 직접 기획하고 생산하기 때문에 완성도면에서는 그 어떤 도매 사이트보다 탁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목은 초도 컨설팅 상담은 물론 회원가입시 웰컴 쿠폰과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고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5만원을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된다. 안목은 올해 DIOPS(대구 엑스코 서관 1, 2홀 부스번호 B37~42)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70-8831-1001

홈페이지 https://www.anmoc.co.kr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