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1년에 한 번, 특별한 가격에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BLACK FRIDAY’ 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은 BLACK FRIDAY 기간 동안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bibiem과 명품 브랜드 안경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비치렌즈 3day 컬러 및 투명렌즈와 1month 근시 및 난시렌즈를 1+1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일 자연스럽고 청순하게 그날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1day 컬러렌즈 디어데이론칭을 기념해 1팩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알콘 1day 토탈원 워터렌즈를 오직 다비치렌즈에서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11월 한 달간 품목 제한 없이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후 네이버페이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바로 적립하는 프로모션과 다비치마켓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이라면 온오프라인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비치마켓 웰컴 포인트 3천원을 지급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BLACK FRIDAY 행사를 통해 좋은 품질에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11월 한 달 동안 수험생을 위해 본인 20%, 동반 고객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 기간 동안 방문하셔서 꼭 혜택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비치안경 ‘BLACK FRIDAY’ 행사와 상품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비치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예약을 통해 맞춤 상담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