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자은점, 합천점 릴레이 오픈
진해자은점2
진해자은점
합천점1
합천점

㈜이노티안경체인(대표이사 채경영)의 신규 가맹점 오픈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지난 1일 진해자은점, 3일 합천점을 잇달아 오픈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는 수많은 안경원 속에서 고객은 감동과 고객가치를 제공해 주는 안경원을 애용한다는 진리를 잊지 않고, 더 높은 고객만족을 향해 나아가는 이노티의 숨은 노력 때문이다.

'진해자은점'은 아파트단지가 밀집한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주인구 규모가 큰 지역적 이점을 가진 매장이다.

오픈 기념식은 진해자은동 주민 뿐 아니라 진해 군항제 기간에 전국에서 몰려온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합천점'은 합천 중심가에 자리하고 있으며 오픈 기념식에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룰렛 행사 및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시장바구니, 머그컵, 수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노티안경은 진해자은점과 합천점의 오픈을 준비하며, 고객들의 변화무쌍한 니즈에 맞춰 발 빠르게 움직여 쓰고 싶은 패션안경의 경연장 같은 느낌으로 고객들의 쇼핑샘을 정조준 했다고 밝혔다.

채경영 대표이사는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주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기존 안경원의 기능에 차별화된 마켓이 고객에게 어필,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만족을 이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노티안경은 이달 중순 전주아중점, 김해아이스퀘어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bluebihong@fneyefocus.com 이지연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