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I_WomensLookbook-21
㈜유로스타(대표이사 조호연)가 지난달 S/S 시즌을 맞아 런칭한 IVI 선글라스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뜨겁다.

정통 미국스타일의 신선한 컨셉과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아시아인에게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소비자는 물론이고 안경업계 관계자들에게도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낳고 있다.

IVI 선글라스는 할리우드와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프리미엄 아이웨어로 시대를 초월한 정통 선글라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이탈리아의 유명 안경 공급 업체 Mazzucchelli 1849의 프리미엄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IVI 선글라스는 칼자이스비전과의 독점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선명한 시야를 자랑하는 Sunlens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IVI 아이웨어의 기업 모토는 기존의 안경업체들이 걷지 않았던 미지의 경로를 모색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표현하는 것이다.

회사의 방침대로 IVI 아이웨어는 길거리와 동계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에 결합하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미국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스노우보드 스타 ROB DYRDEK, 전설적인 액션 스포츠 디자이너 JEROME MAGE, 그리고 FOX HEAD, INC의 대표 PETE FOX 등이 IVI 프리미엄 선글라스 및 액세서리를 즐겨 착용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유로스타는 아이돌 그룹 '스피카'와 '에이 프린스' 그리고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과 IVI 선글라스 홍보협찬을 맺고 소비자 마케팅에도 적극 나설 계획임을 밝혔다.
문의: 02-3461-5885

hdh0323@fneyefocus.com 한대희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