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안경사 전문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안경사를 대상으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그 중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사를 대상으로 한 특별 대면 교육 세션을 서울과 부산에서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에실로는 이번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사를 대상으로 한 특별 대면 교육에 앞서, 지난 8월 에실로의 온라인 종합 교육 플랫폼인 레오나르도를 통해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온라인 교육을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

·오프라인 양방향으로 양질의 전문 강의를 안경사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에실로는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신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빛과 눈 보호에 대한 이해, 트랜지션스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추천, 처방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특히 전국 100여개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부산, 서울에서의 특별 대면 강의는 부산 농심 호텔 에메랄드 홀과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호텔에서 진행됐으며, 제품에 대한 집중 교육, 판매 기법 등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참석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 및 어워드도 진행됐다.

또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미국의 검안사들에게도 제공되는 동일한 교육 콘텐츠로,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안경사에게는 교육 수료 이수증과 뱃지가 제공된다. 아울러 참석자들의 전체 만족도가 10점 만점에 9.3점으로 약 98%의 안경사가 실무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해 참석 안경사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에실로코리아 교육 담당자는 에실로는 지난 몇 년간 꾸준히 변색렌즈 트렌지션스를 시장에 소개해오며 적극적인 소비자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안경원을 찾은 고객에게 자신감 있게 트랜지션스를 추천하고 컨설팅 할 수 있도록 안경사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