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화려한 메이크업을 즐기는 사람도 늘었다.
특히 최근에는 사람들이 아이돌 화장법을 많이 참고하면서 화려한 컬러렌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 컬러렌즈는 색상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특히 여름에는 좀 더 과감한 컬러렌즈를 사용하면서 화려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사계절 착용 가능한 무난한 브라운 색상, 그레이 색상부터 시작해 시원한 블루, 그린 색상까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렌즈를 선택해 여름 메이크업을 뽐낼 수 있다.
컬러렌즈를 착용하기 전 무펄 섀도로 유분기 많은 눈가를 보송하게 잡아주고 애교살과 눈두덩이에 펄이 들어간 오렌지 색상이나 핑크색상의 섀도를 발라준다. 이어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까지 끝낸 후 깨끗한 손으로 렌즈를 착용하면 된다.
화려한 블루 렌즈나 그린 렌즈를 착용할 때는 섀도는 최대한 깔끔하게 펄만 표현해줘야 답답하지 않고 화려한 눈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름에는 블루나 그린 등 화려한 색상으로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해보자.
눈동자와 비슷한 색상의 브라운이나 그레이 렌즈는 세련되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싶을 때 착용하면 좋은 색상이다. 브라운이나 그레이 렌즈 착용 시 음영 메이크업을 해주면 좀 더 그윽한 눈빛을 연출 할 수 있다. 펄이 없는 섀도를 이용해 눈두덩이에 먼저 깔아 준 후 색이 진한 브라운 섀도로 눈두덩이 중앙부터 칠해주면 된다.
화려한 블루 렌즈나 그린 렌즈를 착용 할 때는 섀도는 최대한 깔끔하게 펄만 표현해줘야 답답하지 않고 화려한 눈화장을 완성시킬 수 있다. 여름에는 블루나 그린 등 화려한 색상으로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