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hysteric 05
59hysteric 05


59HYSTERIC EYEWEAR는 타이틀 메시지 'WHO DO YOU THINK YOU ARE?'를 가지고 기획 됐다.

타이틀 메시지는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은 철학을 함축적이게 표현하는 의미심장한 문장으로 브랜드와 잘 맞아 떨어진다.

한 번쯤 느꼈을 나의 존재감에 대한 의문을 제3자로부터 의문문 형식으로 표현하고 있는데, 이는 인간은 누구나 죽음을 앞두고 있으며 서로 다른 가치와 기준의 행복과 불행 속에서 한정적인 인생을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59HYSTERIC은 이 문구를 데모렌즈에 인쇄해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안경을 디자인하고 있다.

처음 59HYSTERIC의 DESIGN은 퓨전 빈티지와 과거의 향수란 컨셉으로 제작 됐다. 모델명으로 등장하는 인물의 캐릭터 . 업적과 같은 것도 디자인에서 중요한 요소로 봤으며 과거에 활동해 많은 작품을 남겼지만 그 당시에 주목받지 못하고 지금에 와서 재조명 받은 천재들이 있는가하면 과거부터 현재까지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고 꾸준한 관심을 받는 인물들이 있다.

플라스틱 및 메탈로 이뤄진 모든 모델은 '세월이 흘러 낡아도 매력적인'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디자인됐고, 메탈 프레임은 80년대 풍의 둥근형테 프레임에 현대적인 맛을 가미하는 수수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보이는 데 성공했다. 현재 많은 빈티지 프레임이 출시되고 있지만 59HYSTERIC은 그 중에서도 독특한 컬라 시트와 배색에 초점을 맞춰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