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컬러감 매력적...24일 전국 위드렌즈 매장 동시 출시
국내 대표 프리미엄 컬러콘택트렌즈 브랜드 위드렌즈(WIDLENS)가 24일 새로운 주력 제품인 ‘하단 고정 하이라이트 렌즈’ 글로우미(GLOW ME)를 전격 출시했다. 글로우미는 선명한 서클라인과 영롱한 3가지 컬러(브라운, 그레이, 바이올렛)가 특징이며, 착용 시 축이 안정적으로 고정되는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이다.
글로우미는 하단 고정된 디자인으로 완성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착용자에게 제공한다. ‘하단 고정 하이라이트 렌즈’는 축이 쉽게 돌아가지 않는 하단 고정(하이라이트)구조를 적용해 하루 종일 또렷하고 안정된 시선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기존 고정형 렌즈에서 흔히 느껴지던 이물감과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최적화된 수분 밸런스로 착용감 역시 탁월하다.
글로우미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는 착용자의 눈빛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브라운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더하며, 그레이는 도시적인 세련미와 청량한 눈빛을 연출한다. 바이올렛은 은은하면서도 영롱한 포인트로 특별한 매력을 완성한다. 각 컬러는 그래픽 직경 13.6mm이며, 과하지 않으면서도 또렷한 눈빛을 연출한다.
위드렌즈는 글로우미 출시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1+1 이벤트)을 진행 중이며, 2팩을 3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혜택도 제공된다. 위드렌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착용감, 기능성의 세 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일상 속에서도 눈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프리미엄 렌즈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우미(GLOW M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드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