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시력교정 전문가 그룹이 이달 28일 제6차 임상사례 세미나에 참가할 안경사를 모집한다.
서울 문래동 서울시안경사회 교육센터(문래로 164 B동 4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임상사례 발표와 주제토론 및 실습 등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된다.
6차 세미나 오전에 열리는 임상사례 발표는 한신호 강사의 ‘임상굴절검사에서 나타나는 반응편향의 대응전략’과 정기성 강사의 ‘프리즘과 가입도 조정의 임상적 접근:외사위 노안 환자 처방 사례’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오후에는 조현국 교수의 ‘굴절이상 원시의 검사와 교정’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강원대학교 시력교정 전문가 그룹 임상사례 세미나는 안경원 현장에서 성공적 임상 사례를 소개하고, 더 나은 검사와 분석, 처방을 위해 토의하고 학습하는 기회를 갖고자 기획됐다. 주최 측은 세미나 정례화를 통해 시력교정 전문가인 안경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이를 통해 안경사 사회적 위상을 제고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취지를 전했다.
신청 방법은 블로그 내 임상세미나 공고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필수 기재 항목으로는 참가자 이름과 소속(안경원, 학교 및 기관명), 면허번호, 휴대전화번호 등이며 참가비는 5만원(중식 및 다과제공)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새로안 안경 수원센터(031-275-6040)나 남강릉센터(033-651-5505)로 하면 된다.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