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다비치안경(대표 김인규)이전개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이 올 여름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비비엠 관계자는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비비엠의 감성을 담은 템플 디자인, uv 차단 기능을 갖춘 기능성 등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비엠(bibiem)의 선글라스는 캣츠아이부터 보잉, 하금테, 스퀘어 등 다양한 프레임에 컬러감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마블 패턴부터 레오 파드, 블랙, 아티스틱한 패턴까지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비비엠 감성을 담은 템플 디자인의 경우 브랜드의 'b'를 모티브로 제작했으며 사람의 눈 옆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는 '눈의 편안함을 최고로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취지로 패션과 기능 두 가지를 동시에 잡겠다는 계획이다.
그는 "비비엠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에게 좀 더 세련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제공하고자 특별한 선글라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브랜드 선글라스는 디자인, 패턴, 컬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엠(bibiem)에서 이번에 출시한 선글라스 제품은 전국 다비치안경체인 비비엠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