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다. 태양을 피해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를 찾아 떠난다. 휴가지에서 빠질 수 없는 핫아이템은 단연 선글라스다. 룩옵티컬에서는 워터파크에서 돋보일 수 있는 패션 아이템 미러 선글라스를 이용한 패션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빅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로 카리스마 남성미 팡팡
남자는 빅 스퀘어 프레임을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면 카리스마 있고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 에드하디 블랙 스퀘어 선글라스는 블루 그라데이션 컬러를 이용한 미러렌즈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크리스탈 투명 프레임 선글라스는 템플에 브라운 컬러의 레오파드(leopard) 패턴을 가미해 유니크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과 체온을 보호하는 기능을 동시에 갖춘 수상 스포츠의류인 블랙컬러 래쉬가드(rash guard)와 스트랩(strap)샌들을 매치한다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된다.
■컬러풀한 선글라스로 여성미 발산
여자들이 워터파크에서 가장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는 번지고 지워지는 메이크업이다. 민낯에도 자신감을 갖고 싶다면 컬러풀한 미러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캔디 핑크 컬러 휠라 선글라스는 라운드 프레임에 슬림한 템플로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하는데 제격이다. 또 개성이 돋보이는 퍼플 컬러 휠라 선글라스는 불투명한 미러렌즈가 민낯을 완벽히 커버해준다.
미러 선글라스에는 하이웨스트 비키니와 젤리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바캉스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임동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