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이라는 흥미로운 콘셉트 아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를 전개하는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대표 박인수)가 대세배우 수지와 김우빈이 출연하는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제품을 협찬해 화제다.
지난 7일 방영된 2화에서 극중 김우빈이 뮤지크 '래그타임(RAG TIME)'과 '드립락(DRIP ROCK)'을 착용하고 나와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래그타임은 웰링턴 쉐입의 프레임에 브릿지와 렌즈에 과감한 컷팅이 들어간 모델로 강인한 인상을 주고 싶은 남성들이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추천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배우 이민호, 블락비 지코, 톱모델 아이린이 착용한 선글라스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드립락은 뮤지크의 베스트 모델로 손꼽힌다. 소녀시대 유리와 배우 정우가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모델로 알려져 있지만 남성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김우빈과 국민 첫사랑 수지가 주연을 맡아 지난 주 첫 회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다.